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별세한 유명 가수 신해철 아내 윤원희 제주 국제학교

별세한 유명 가수 신해철 아내 윤원희 제주 국제학교 

안녕하세요 ~ !

오늘 유퀴즈에 신해철 가족 자녀 둘이 나오네요 ~ 저도 마왕의 고스트 스테이션을 듣고 자란 세대로 감회가 새롭네요 ㅠㅠ 생각하면 정말 안타까운 생각만 듭니다.

고인의 가족으로는 신해철 부인 윤원희씨가 있는데요 -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7세네요.

세화여고 졸업하고, 미국에서 스미스 컬리지 졸업했다고 하네요. 여기가 여대인데요 ~ 참고로 가장 좋은 여대는 웰즐리라고 알려져 있죠. 그외에도 몇몇 명문 여대가 있는데 그 중 하나로 알고 있습니다.

키가 굉장히 커요 173cm 이네요 -

저도 개인적으로 아주 단아하고 예쁜 미인상으로 기억하고 있는데요 -

결혼식 사진이에요 - 넘 아름다운 모습이네요 ^^

2002년에 결혼을 했습니다. 2014년에 사별했구요 -

일본의 한 성당에서 비밀리에 식을 올렸었죠. 그 후 라디오 방송에서 본인의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었습니다.

연예계 생활에 욕심이 있었는지 결혼 후에 방송 활동을 가끔 했었습니다 - 해철님도 같이 나왔었구요 ~

배우 활동도 했다고 하구요, 이쪽으로 욕심히 있었나 봅니다.

신해철 자녀 딸은 2006년생, 아들은 2008년생 입니다.

학교는 제주도 국제학교에 다니고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 브랭섬홀 이라고 하더라구요 -

제주 4대 국제학교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 참고로 학비는 연 4000만원 정도라고 하네요.

이들의 연애사를 살펴볼까요?

1999년 미국 유학시절에 둘이 미국에서 만났죠.

그 당시 해철님은 일본에서 살고 있었는데요 ~

그녀를 만나러 매주 미국으로 갔었다고 하네요.

아, 1996년에 미스코리아 뉴욕 진 이었습니다.

둘 중 오른쪽 분입니다 ~

결혼 직전에 신해철 부인 아내 분이 암에 걸렸었다고 하죠 - 수술과 항암치료까지 정말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하네요.

하지만 해철님은 그녀를 포기하지 않고 청혼해서 결혼에 골인했다고 하여 사람들이 많이들 감동했었습니다.

2010년에 암이 다시 재발하여서 정말 죽음을 각오하고 수술을 했다고 해요.

정말 다행히도 현재는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하네요.

마왕이 다시 보고싶네요.

너무 허망한 죽음이라 참 안타깝다는 말밖에 할 말이 없네요.

이건 예전에 불후의 명곡에 출연했을 때 모습입니다.

여전히 아름다운 모습이구요 -

꾸민 것 보다 이런 모습이 더 매력있게 느껴지네요.

그럼 또 다른 소식으로 찾아올게요 ~ !


신해철이 사망한 지 벌써 10주기가

되었다.

신해철은 생존해 있을 때나 사후에도

여전히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아티스트인데,

이번 10주기를 맞아 넥스트 멤버들

외에도 동료 가수들이 모여 콘서트

공연을 열기로 했다고 한다.

신해철의 부인 윤원희 대표가 JTBC

뉴스룸에 출연해 밝힌 바에 따르면,

남편이 남긴 음악과 지적재산권을 관리

하고, 팬들과 소중한 기억과 가치를

만들어가고 싶어서 넥스트유나이티드를

설립했다고 설명했다.

최근에는 신해철의 AI도 제작했는데,

인공지능을 통해 그리웠던 목소리를

생생하게 들을 수 있는 기술을 공개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남편이 추구했던

가치를 계속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26일과 27일에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릴 신해철 10주기 콘서트

공연에는 넥스트 멤버, 고유진, 홍경민,

김동완, 싸이, 김범수, 슈퍼주니어 예성,

마마무 솔라 등이 참여할 예정이라고

한다.

 

부인 윤원희 씨는 1977년 생이다.

세화여고를 졸업한 뒤

미국 명문대인 스미스 컬리지를

졸업했다.

윤원희 씨는 1996년 미스코리아

뉴욕 진에 뽑히기도 했었다.

신해철과는 미국 유학시절에 처음

만났는데,

결혼하기 전 윤원희 씨가 암에 걸렸었고

수술과 항암치료를 하는 과정에서

신해철이 지극 정성으로 돌봤다고 한다.

그리고 청혼까지 하게 되었는데...

신해철과는 2002년에 일본의 한

성당에서 비밀비에 결혼식을 올린

걸로 알려져 있다.

한편, 유퀴즈에 신해철의 자녀들이

출연해서 화제다.

특히나 신해철의 모습을 그대로

빼다 닮은 것 같은 딸 신하연 양의

외모에 유재석이 깜짝 놀랐다는데...

<유퀴즈 온="" 더="" 블럭="">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을 결심한 계기는

아버지 10주기니까 한 번 나와보면

어떨까 싶었다고 말했다.

신하연 양은 2006년생이고,

신동원 군은 2008년 생이다.

신해철의 자녀인 신하연 양은 제주도

국제학교인 브랭섬홀 아시아에 다니고

있다고 한다.

브랭섬홀 아시아는 제주 4대 국제 학교에

들어가는 여자 외국인 학교이다.

학비가 연간 4천만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유퀴즈 방송에서 유재석은 신동원 군에게

아버님을 보냈던 때가 몇 살이었냐고

물었다.

그러자 신동원 군은

"제가 7살 때였다. 정말 어렸을 때였는데

사실 이때 조금 아빠가 돌아가셨다고

하는 그 순간이 되게 생생하게

기억이 난다"고 말했다.

또한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시간이

흐르고 크면서 우리 아빠는 어떤

사람이었을까 궁금하기도 하고

그리웠다고 털어놨다.

그래서 아빠를 인터넷에 검색하고

그랬다고...

그때 억울했던 게,

'나는 왜 아빠를 인터넷에 검색하면서

알아가야 하는 거지?

서로 얘기를 하면서 알아갈 수 없는 거지?'

하는 억울한 감정도 들었다고 했다.

한편, 신하연 양은

"늘 아빠랑 같이 잤었는데 엄청 큰

소리로 코를 고시지만

그래도 잘 놀아주셨고 옛날이야기 같은

것도 많이 해주시고

동화책도 읽어주시는 상냥한 아빠였다"

고 회상했다.

"엄마한테 애교 부리는 걸 보면

밖에서 왜 그렇게 멋있는 이미지로만

통하는지 의문이 들고 저만 아는

모습들이 좀 있는 것 같다"라며

아빠를 그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신해철은 1968년 생으로

1988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그룹 무한궤도의 보컬로 <그대에게>를

불러 대상을 차지했다.

그리고 2014년 10월에 의료사고로

사망했다.

시작은 신해철이 2009년 모 방송

다이어트 프로그램 때문에 서울 스카이

병원에서 위밴드 시술을 받았다고 한다.

그리고 2014년에 장 협착 합병증

때문에 해당 병원에서 수술을 받은 뒤

얼마 후 혼수상태에 빠져 사망에 이르렀다.

사망 직후부터 의료사고에 의한 사망

이라는 의혹이 일기 시작했다.

신해철 부인의 말에 의하면,

수술 과정에서 주치의가 위를 접어

축소하는 위 축소 수술을 신해철이나

가족과의 동의 없이 진행했다고 했다.

그리고 수술 후 통증을 호소했음에도

일반적인 수술 후 반응이라고 주장하며

후속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래서 의료과실이라는 의혹을 품고

결국 부검을 의뢰하기로 결정했다.

처음에 알려진 신해철의 최종 사인은

뇌 산소결핍에 의한 뇌 손상에 의한

것이라고 했지만,

그 후 진행된 국과수의 부검 결과에

의하면 복막염 및 심낭염 그리고

이로 인해 합병된 패혈증에 가깝다는

의견이 나왔다.

 

결국 기나긴 싸움 끝에 신해철의

사망원인이 의료과실에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당시 집도의였던 의사 강세훈 씨는

업무상 과실치사죄로 검찰에 송치

되었다.

그리고 위밴드 수술을 집도했다가

심낭 천공을 유발해 신해철을 사망에

이르게 한 혐의로 2018년 5월

대법원에서 징역 1년형을 확정받았다.

강세훈은 2015년에도 위 절제 수술을 한

호주인을 후유증으로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되기도 했었다.

강세훈은 이 사건으로 금고 1년 2개월을

확정받은바 있다.

하지만 강세훈의 의사면허는 정지되지

않았다고 한다.

이후에도 계속 의사로 활동을 했는데,

그러다 보니 이런저런 의료사고를

많이 일으켰다.

강세훈이 의료사고로 실형을 선고받은

것만 3차례다.

이 사건 이후 속칭 <신해철 법="">이

만들어지기도 했다.

새로 세정된 법은 아니고

신해철 사건을 계기로 기존에 만들어진

법률을 개정한 것이다.

2016년 11월 30일부터 조정 신청의

대상인 의료사고가 사망 또는 1개월

이상의 의식불명이나 장애등급

제1등급 중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경우에 해당할 시,

피신청인이 조정 신청에 응하지

아니하더라도 조정 절차를 개시하게

되었다.

 

 

윤관 유명 연예인 부인 누구?

 

윤관 대표 제주 국제학교 연예인 

 

 

 

 

윤관 대표 제주 국제학교 연예인 

 

윤관 대표 제주 국제학교 연예인